AURA-SOMA/POMANDER
YELLOW
자유롭고싶은 ya옹2
2023. 2. 15. 14:55
728x90
Y.O.L.O.
You only live once.
한 8-9년 전 미국에서 들었던 욜로란 문구. 그때 만해도 이것이 잘 와닿지 않았었습니다. 한국에 들어와서 한동안 욜로족이란 말을 들으며 이제야 우리나라도 약간은 개개인의 삶에 중요성을 좀 더 알아보고 즐기려하는 분위기가 되어가는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YOLO YALO!
이러한 욜로의 의미와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컬러인 Yellow! 이 옐로우컬러에게 느껴지는 감정은 산뜻하다. 상쾌하다. 따뜻하다. 레몬같다. 환하고 밝다. 즐겁다. 우울감을 없애는 것 같다. 맛있을 것 같다. 귀엽다입니다. 레모나가 미각을 자극한다면, 이 옐로우 포맨더는 후각을 자극하여 마치 레모나를 코로 드링킹하는 느낌이듭니다. 어린아이와 같은 밝은 이미지를 떠올리면서 봄에 활짝 핀 개나리 꽃밭에서 느껴지는 활력을 얻고 싶다면 이 노란포맨더를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노란 컬러는 성취, Harvest 수확, 태양, 오직 하나, 스마트함 등등의 빛의 측면과 의심, 비교, 계산적인, 이기적인 등등의 그림자 측면의 키워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체와 관련해선 우리 몸의 소화기관인 위와 관련한 포맨더라서, 위 전 후 옆으로 해서 포맨더로 닦아주면 좋은 것 같습니다. 위의 위액이 노란색인데 그래서인지 유명 유산균 제품의색은 역시나 두둥! 노란컬러를 주요 사용색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컬러가 정말 상품에 걸맞는 대로 사용되고 있는 것을 보면 정말 신기한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