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A-SOMA/QUINTESSENCE
Holy grail
자유롭고싶은 ya옹2
2022. 1. 11. 18:10
728x90
같이 일하는 동료들이 바뀌고 새로 인계를 해줘야할 상황이 있었다. 다시 또 새로운 사람을 훈련을 시켜야하는 것이 귀찮긴 했지만, 그동안 밀려놓은 일을 대략 정리해 두고, 큰 프레임 정도만 정리해서 알려주겠다고 생각하고, 올리브에어 스프레이와 홀리 그레일 퀸트 에센스를 사용해왔다. 집에서 출발하기 전에 올리브 그린 포맨더를 사용하고 싶었었는데, 생각해보니 올리브그린 포맨더를 잘 사용하지 않아서 그동안 살 생각도 하지 않았던게 생각이 났다. 그래서 대신 비슷한 기운이 느껴지는 홀리 그레일 퀸트 에센스를 집어들고, 새로운 동료들에게 사용한 날로부터 한 2-3일 간격으로 사용하고, 이번주는 내내 쓰고 있었다.
아무 생각없이 그냥 홀리그레일을 출근하자마자 사용하고 일에 임했다. 평소보다 많은 스케줄로 일을 했었는데, 내가 일을 많이 하고 있다는 것은 인지는 했지만, 이것이 지난 힘들었었던 기간에 느껴졌던 짜증, 화남, 비교, 원망 이런 느낌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리고 오늘 하루도 바쁘게 마친 후에 든 생각은 아 내가 요새 노랑과 그린의 컬러를 주로 사용해오고 있었다는 것... 올리브그린... 전에 기억하기로 여성적 포용력? 리더쉽과 관련된 키워드였었는데... 이 걸 안 순간...'아 그렇구나...'가 되었다. 여러모로 새로운 동료 맞이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갔던 한 주 같아서 그냥 마음이 가볍다.
올리브그린 광선 - 성배와 태양로고스(Holy Grail & Solar Logos) 설명
포용성과 여성적 직관
성배는 빛의 샘이며, 태양 로고스는 말씀이다. 성배와 태양로고스는 우리 안에 있는 수용성과 여성적 직관과 관련하여, 모든 레벨에서 변형을 가져오도록 돕는다.
또한 우리가 무엇을 추구하든, 그것이 우리 안에 있음을 기억하도록 돕는다.
이 퀸트에센스는 우리가 스스로를 개방하고 성배의 수용성에 들어갈 때, 커뮤니케이션이 우리 자신을 통하여 흐르는 것을 허락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출처: https://aura-soma.kr/04_product/04_qessence.php